본문 바로가기

in da club/Spanish La Liga

Real Madrid 0910 CL Home S/S GUTI.H '4







레알마드리드 0910 홈 반소매 셔츠입니다.
계속 지급용만 올리다가 레플리카를 포스팅할때가 다 있네요 ㅎ

0809홈어웨이가 워낙 잘 나온 탓에 0910 킷 디자인이 발표되었을땐
어웨이만 흥했네 하고는 홈과 써드에는 꽤나 실망을 했었는데
호날두의 활약에 구티의 마지막 시즌(ㅠ)이라는 점이 결국 레플을 사게 만들었네요 ;ㅁ;

시즌이 끝나면 줄줄이 풀리는 다른 클럽들에 비해 레알마드리드는 유독 잘 안풀려서
이 녀석도 홈어웨이써드 모두 포모션으로 구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실착이나 지급용들은 미듐이 잘 안나오니 돈이 있어도 못구하네요?ㅋㅋ
억울하면 덩치크게 태어나야죠 뭐

어쨋든 해를 거듭할수록 그라데이션으로는 마땅찮았는지 펄까지 집어넣어가며
위조방지에 열을 올리는 sporting id사의 노고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레플즈 모 회원님의 정보대로 눈을 부릎뜨고 노려봐야 겨우 보이는
"ⓒ레알마드리드(09)" 가 새겨져 있네요. 1번에는 하단에 가로로,
4번에는 좌측에 대각선으로 새겨져있는데 번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테니
그걸 알아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네요 ㅎ  (특정번호는 일반판매가 안됐으므로
다 알아내는것도 쉽진 않겠지만..)

어깨 삼선 및 아디다스 로고의 색상도 예년처럼 블랙100%가 아니라
85~90%정도의 블랙입니다. 작은 변화지만 뭐 나쁘진 않네요.
마찬가지로 구티로 마킹한 0809홈 포모션과의 커플샷으로 마무리합니다.
구티 컬렉션은 언제쯤 끝이 날지 저도 궁금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