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da club/Barclays Premier League

Manchester United 0607 Away L/S Player Issue








맨유 0607 어웨이 긴소매 셔츠입니다.

작업 완료된 셔츠들을 포스팅하고 나니 슬슬 노마킹들을
올릴때가 됐네요 ㅎ 얼른 다 작업해서 풀옵으로 올리고싶은데
작업하기도 전에 구할 옷들이 자꾸 생겨서 여의치가 않네요 ㅋ

AIG 띠링띠링 때문인지 0607 시즌의 맨유 져지들은
예년에 비해 큰 인기를 끌진 못했는데 이 녀석은
흰/검/금의 조합에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예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지요. 많이 늦었지만
뒤늦게라도 구해서 다행이네요 ㅎ

마킹은 리그와 챔스를 고민하다가 챔스로 결정,
챔스도 나이키 페더레이션폰트가 쓰인 0607로 할지
맨유고유의 각설탕폰트가 쓰인 0708로 할지 고민하다가
요근래 0708로 합의를 봤습니다.

아마 0708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이었죠?
생강이 올린 크로스를 달려들어오면서 헤딩슛으로 연결,
득점했었죠. 그 시즌 챔스 7호골이자 시즌36호골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호날두가 맨유에 있을땐 긱스가 no.1 이었는데 막상 맨유를 떠나고 나니
호날두가 자꾸 땡기네요 ㅎ 0708 홈 어웨이도 지급용으로 구해서
호날두로 작업해주고 싶네요.